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이용안내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관련
작성자 비안플라워 (ip:)

  • 작성일 2020-11-13 13:04:4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3
  • 평점 0점




배송지 변경 방법이 궁금해요.

- [MY PAGE] > [상세정보]의 ‘결제 완료’ 상태에서만 주소지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발송 준비’ 단계부터는 주소지를 수정하실 수 없어요.




배송 일정 변경을 할 수 있나요?

- 주문 완료 후 선택하신 배송일에 수령을 하지 못 하신다면, 고객센터(02-430-7338) 또는 1:1 문의를 통해 수령 가능한 날짜로 변경해드릴게요. 배송 일정 변경은 수령 전날 오전 11시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배송 불가능한 지역이 있나요?

- 제주도 및 도서 산간 지역은 1~2일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어떻게 꽃이 배송 되나요?

- 생화는 오아시스(플로럴 폼)에 꽂거나 기타 물처리를 통해 신선하게 유지되도록 포장하여 보내드려요. 꽃다발의 모든 상품은 선물하실 수 있게 개별 포장 후 Viaan 전용 박스에 담아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꽃이 많이 시들어서 배송 왔어요.

- Viaan은 항상 싱싱하고 예쁜 꽃을 보내드리기 위해 모든 과정에서 노력하고 있으나, 부득이하게 배송 과정에서 꽃이 상처나거나 시들 수 있어요.

  꽃의 상태를 사진으로 찍어서 1:1 문의 게시판으로 보내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단순 변심, 훼손에 의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지정한 배송일에 꽃이 도착하지 않았어요.

- 택배 특성상, 물량이 많은 명절 또는 연휴에는 배송이 1~2일 지연될 수 있어요. 배송이 지연되어 꽃 상태가 좋지 않다면, 꽃의 상태를 사진으로 찍어서 1:1 문의 게시판으로 보내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viaan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