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통장 결제에 대하여 환불처리가 되지 않아요.
- Viaan측에서 입금확인이 완료되지 않은 무통장 입금 주문건에 대하여 고객님께서 입금을 하셨지만 취소하실 경우 계좌정보를 따로 알 수 없어 계좌정보를 따로 1대1문의에 남겨 주시거나 Viaan 고객센터 (02-430-7338)로 연락 주셔야 빠른 무통장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미 수령한 상품에 대한 반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 생화 상품 특성 상, Viaan에서 발송되는 꽃 상품(소품 제외)은 발송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해요.
하지만 배송 오류 등 Viaan의 책임이 입증되는 경우에는 Viaan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릴게요.
소품류(가위나 화병 등과 같은 상품)의 경우, 왕복 반품 배송비(6천 원)이 있으며, Viaan에서 해당 상품을 수령한 이후 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고객센터에 반품 요청 없이 임의로 반송이 되는 상품에 대해서는 Viaan이 책임지지 않아요. 1:1 문의 게시판 또는 Viaan 고객센터(02-430-7338)로 꼭 연락 부탁드려요.
배송정보(배송일)를 잘못 입력해서 정상적으로 배송이 되지 않았어요.
- 배송지 기재 혹은 배송일 선택을 잘못 하셔서 정상적으로 배송이 이뤄지지 못한 경우, 재배송 및 환불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주문서 작성 시 꼭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릴게요.
아직 상품을 받지 않았는데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 ‘발송 대기’ 상태인 주문 건은 발송 전 [MY PAGE] > [주문내역]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해요. 하지만 ‘발송 준비중’ 단계로 넘어간 주문 건은 취소가 불가하며, Viaan 고객센터(02-430-7338)로 연락 주시면 다시 한 번 확인해 드릴게요.